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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G+AIDER] G+AIDER MONO 상용화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!

September 16, 2019    by Admin | 44

 

안녕하세요, 여러분!

기술블로그 관리자입니다.

 

2019년 7월 26일,

드디어 모바일 게임 자동화 솔루션인  'G+AIDER'  를 출시하였습니다 !!

 

G+AIDER 개요

G+AIDER는 게임사 및 퍼블리셔들의 테스트 진행 시 발생되는 고민을 해결하여, 고객에게 비용절감 및 테스트 품질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만들었습니다.

 

G+AIDER 특징은 ?

현재 상용화로 출시된 버전은 'MONO' 버전으로, 아래와 같이 특징을 간략히 소개해드립니다.

 

1. 단일 디바이스 테스트 수행

2. Block 기반의 편리하고 직관적인 테스트 스크립트 생성

3. Record & Replay 기능을 활용한 테스트 시나리오 자동 생성

4. Tap 형식으로 제공되는 다수 스크립트 동시 실행

5. Device Screen 스트리밍 및 제스처 (Click, Drag, Swipe 등) 제어

6. Template Picker 툴을 이용한 게임 내 Object 인식 기술 제공

7. 원하는 영역을 선택하여 글자를 인식하고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능 (OCR)

8. Unity Game Object Hierarchy 정보 제공

9. 게임 내 UI 컨트롤의 이벤트 기록, 재생 및 반복하는 UIRecorder 기능

10. 대상 Object 상태를 녹화 및 재생하는 GameStateRecorder 기능

11. 실시간 Device 성능 관련 Dashboard 기능

12. 실행 단계별 스크린샷 및 결과 요약 장표 제공을 통한 정형화된 결과 레포트 기능

 

솔루션 구성은 ? (feat. Youtube 링크)

G+AIDER MONO 는 크게 Agent, Studio, IRS (Image Recognition Server), Unity 로 구성됩니다. 각 모듈에 대한 설명은 관련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^^

- Studio 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RgPqMkML00

- IRS 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TGIfEE3oEvA

- Unity 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Fnup1Q6c3U

 

제품홈페이지 오픈

최근 저희 R&D팀은 상용화 출시 뿐만 아니라 제품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였습니다.

지에이더 홈페이지 : gaider.ajuqms.co.kr

 

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솔루션 소개와 사용 방법 그리고 동영상 매뉴얼도 있으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! 또한, 저희는 구매 이전에 제품을 사용하길 원하시는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Trial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이용가능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

 

향후 계획은 ?

마지막으로 저희 솔루션에 대한 향후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.

현재 MONO 버전은 단일 디바이스만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구현되어 있으나, 올해 12월까지 게임 오브젝트 인식의 정확도 향상 및 멀티 디바이스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구현할 예정이며, 이와 함께 레포트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.

 

이 후, 저희 G+AIDER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제품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 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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